function setPng24(obj) { obj.width=obj.height=1; obj.className=obj.className.replace(/\bpng24\b/i,''); obj.style.filter="progid:DXImageTransform.Microsoft.AlphaImageLoader(src='"+ obj.src +"',sizingMethod='image');" obj.src=''; return ''; }

'2020/03/16'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0.03.16 타투(Tattoo) -의미있는 레터링 새겨봅시다!! 36
  2. 2020.03.16 👉일본여행👈 약간의 TIP 22

오늘 이야기 할 내용은 타투 입니다!!
타투=문신 타투나 문신은 같은 뜻입니다.(간혹 다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써봤어요^^)
예전과 다르게 요새는 타투 인기가 한층 올라간 것 같습니다.
타투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ex)레터링,이레즈미,올드스쿨 등 여러가지가 있어요
오늘 제 타투들을 소개해볼까해요~
많이 있지는 않지만 타투가 좋아서 3개정도 하였습니다.

제일 처음으로 20살에 했던 레터링타투인데요, 몸에 그래도 지우지 않고 세워지는거여서 뜻이 있는것이 좋겟죠!
Nil satis nisi optimum. 라틴어로 ‘최고가 되어야 한다’ 라는 뜻입니다. 조금 긴 편이지만 처음 하고서 되게 마음에 들었던 타투입니다!
대략15만원 주고 했어요(가격은 타투이스트마다 천차만별입니다)

두번째는 왼쪽 팔에 나침반을 그렸어요
제가 그림 하나 하고 싶어서 이쁜 나침반 그림이 있었는데 찾으려니까 못찾겠더라구요...그래서 그나마 괜찮은 사진 찾았는데 해보니까 별로 이쁘진않더라구요..이 그림은 살짝 후회되기는 했어요...가격은 20만원! 레터링보다 그림이 더 비싼거 같아요

마지막 타투에요! 가장 최근에 한 레터링입니다.
라티어로 Dum vita est, spes est. 삶이 있는 한,희망이 있다.라는 명언입니다.
문구를 찾으면서 마음에 와닿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타투샵에
예약하고 이틀뒤에 하러 갔어요!
마지막 네잎클로버는 부적같은 느낌을 주고 싶어서 행운이 따라 달라는 의미로 그렸어요ㅋㅋㅋㅋㅋ 타투는 자기 마음에 들었으면 되는겁니다^^
이건 타투이스트 형께서 저에게 엄청 빠르게 골랐다고 골르는거부터 작업까지 1시간정도에 끝나서 싸게 10만원에 싸게 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ㅎㅎㅎ)

이렇게 제 타투 소개가 끝났어요!! 이미 지금 타투 새기신 분들도 있고 안새기신 분들도 많지만, 하고 싶으시다면 후회하지 않을 생각으로 해야합니다.

아!!!!타투할때 부위마다 아픈정도가 다르니까 참고하세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모임👭  (32) 2020.03.17
Posted by dong97

약 1년전에 친구와 해외여행을 간 게 기억에 남아 블로그에 적어보려고 합니다!

 

18년11월에 군대 전역을 해서 해외여행을 한번도 간 적이 없어서 친구와 해외여행을 가보고 싶어서 일본이 무난할 것 같아 즉흥적으로 날짜를 정하였습니다.
바로 여행 어플을 깔아 비행기 저가항공 티켓을 예매했는데,친구가 방위산업체 전역이 끝나지 않아 해외에 가기 위해서 허가증 같은것이 필요한데 저희에게는 10일 시간정도 밖에 남지 않아 날짜 변경을 하는데 수수료가....장난이 아니었습니다... ㅠ.ㅠ 돈은 여행전 미리 환전하세요^^


우여곡절 끝에 여행전날 저희는 신나게 대구에 가서 밤을 새고 아침에 목욕탕에 가서 목욕을 한 후, 미리 대구공항에 가서 표를 끊고 해외유심도 찾아왔습니다!(원래 도시락와이파이 쓰려고 하다가 들고 다니기 불편할까봐 유심으로 했어요)
나리타 공항으로 가서 해외 유심으로 교체하고 여행시작!
여행 필수 어플!파파고,구글맵(광고아니에요ㅋㅋㅋㅋ)
일단 숙소에 짐 내려놓기위해 구글맵 키고 지하철 타고 출발!
일본 지하철은 지하철역에서 카드를 발급해서 넉넉히 충전하고 여행하는게 꿀팁!
일본은 지하철이 대중교통으로 제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지하철 노선도 조금 복잡하실 수 있으시지만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아요!너무 걱정은 No! 저희는 숙소는 싸게 하려구 캡슐호텔 예약해놧었어요ㅎㅎㅎ

숙소에 짐 놓고 가자마자 이츠란 라멘을 먹었는데 가격이 좀 비싼편 이었지만 맛은 완전...J.M.T
저는 지금까지 먹어본 라면 중에 제일 맛잇었어요 추천!!
지금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숙소가서 조금 쉬었다가 저녘에는 간단하게 친구와 술을 마시고 싶어서 갔는게 가격이 좀 비쌋어요..
TIP.일본은 동전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동전이 엄청 많아질꺼에요...
그래도 여행가서 마시는 술은...좋습니다
저 계란말이는 제가 정말 잘 시켰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달고 맛있었어요👍

다음날 오후에는 점심으로 초밥을 먹은 후 지하철 타고 도쿄타워를 가봤어요!!
전날 술 마시다가 친해진 일본인 친구가 도쿄타워 구경시켜 주겠다고 약속을 했는데 정말로 도쿄타워 앞으로 와주었어요!!
도쿄타워 앞에서 보이 엄청 컷어요!!근데 몇층은 공사중이라 안하더라구요..입장권내고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는 신기한거는 없던거 같아요..제가 감성이 별로 안풍성해서 그런가...ㅋㅋㅋㅋ

제가 도쿄타워 올라가서 찍은 풍경이에요!! 풍경은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두번째 사진은 노을 딱 올라오려고 할때 찍었는데, 진짜 이쁘게 찍혀서 놀랐어요! 저 사진 정말 마음에 들어서 제 핸드폰 배경에 하고 있다는건 안비밀!!
이렇게 첫 여행 3박4일동안 친구와 재밌게 놀다왔었어요
해외여행 아직 안가보신 분은 일본여행 추천입니다!

Tip- 1.여행가기 전 구글맵,파파고 어플 깔아놓기!
2.유튜브 통해 교통카드 충전하고 발급하는법 알아보기!
3.동전지갑 있어도 편하실꺼에요!
4.도시락 와이파이 보다는 유심이 편한거 같아요!(가격대는 비슷한거 같아요)

재밌는 여행 되세요!!✈️

Posted by dong97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블로그 이미지
제 블로그는 음식,일상,풍경,리뷰 등 다양하게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dong97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0.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